올쌤에듀
TOP

홈페이지 이용약관

홈페이지 이용약관
제1조 【목적】

본 이용약관(이하 '약관')은 올쌤교육(이하 ‘회사’라 합니다)와 이용 고객(이하 ‘회원’)간에 회사가 제공하는 홈페이지에 관련된 모든 서비스의 가입조건 및 이용에 관한 제반 사항과 회사와 회원간의 권리, 의무, 책임사항을 구체적으로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이용약관의 효력 및 변경】

① 본 약관은 회사에 가입된 ‘회원’을 포함하여 서비스를 이용 하고자 신규 ‘회원’ 가입하는 모든 이용자에 대하여 홈페이지를 통해 또는 서면이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 또는 통지하므로써 그 효력을 발생합니다.
② 약관의 게시는 올쌤교육 홈페이지(http://www.allssemedu.com) 또는 에듀앱스터디 홈페이지(http://www.eduappstudy.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에는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제1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 또는 통지하므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제3조 【약관 외 준칙 및 해석】

서비스 이용에 관하여는 이 약관을 적용하며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하여는 전기통신 기본법, 전기통신 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등에 관한 법률 및 기타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합니다.

① ‘회사’는 ‘유료서비스’ 및 ‘개별서비스’ 에 대해서는 별도의 이용약관 및 정책(이하 "유료서비스 약관 등")을 둘 수 있으며, 해당 내용이 이 약관과 상충할 경우에는 "유료서비스 약관 등"이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②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이나 해석에 대해서는 "유료서비스 약관 등"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 【용어의 정의】

①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서비스’라 함은 PC, 스마트폰, 휴대형 단말기 등의 각종 유무선 장치와 상관없이 ‘회원’이 이용할 수 있는 올쌤교육의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2. ‘회원’이라 함은 ‘회사’의 ‘서비스’를 사용하기 위해서 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의미 합니다.
3. '이용계약'이라 함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고객 간에 체결하는 계약을 말합니다.
4. '아이디(ID)'라 함은 회원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고유 식별자’(영문자와 숫자의 조합)를 말합니다.
5. '비밀번호'라 함은 이용고객이 부여 받은 '아이디(ID)'와 일치된 이용고객 임을 확인하고 이용 고객의 권익보호를 위하여 이용고객이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6. '해지'라 함은 회사 또는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을 말합니다.
②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제①항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 하고는 관계법령 및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제5조 【이용 계약의 성립】

① 이용계약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이하 ‘가입 신청자’)가 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한 다음 회원 가입신청을 하고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하므로써 체결됩니다.
② 본 이용 약관에 대한 동의는 신청 시 올쌤교육 사이트의 '동의' 버튼을 누름으로써 의사 표시를 합니다.
③ 이용계약의 성립 시기는 "회사"가 가입완료를 신청절차 상에서 표시한 시점으로 합니다.

제6조 【서비스 이용 신청】

①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이용고객은 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한 다음 회사에서 요청하는 정보(성명, 생년, 월, 일, 주소, 이메일, 집 전화번호, 휴대폰번호 등)를 제공하여 회원 가입신청을 합니다.
② 모든 회원은 반드시 회원 본인의 실명 이름과 생년, 월, 일을 제공하여야만 서비스의 이용이 가능하며 비실명의 경우 서비스 이용에 제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③ 유료회원인 경우 회사가 요구하는 추가 서류(예 : 재학증명서, 최종학력 증명서, 학원 등록증, 사업자등록증.. 중 일부)를 필이 제출하여야 합니다.
④ 회원가입은 반드시 실명으로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⑤ 타인의 명의(성명, 생년, 월, 일, 주소, 이메일, 전화번호, 휴대폰번호 등)를 도용하여 이용신청을 한 회원의 ID는 사전예고 없이 삭제가 될 수 있으며, 관계 법령에 따라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⑥ 회사는 본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에 대하여 등급별로 구분하여 서비스의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⑦ 제1항에 따른 신청에 있어 "회사"는 "회원"의 종류에 따라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제7조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

회사는 관계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서비스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시행합니다. 이용자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이 적용됩니다. 그러나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해 노출된 정보에 대해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8조 【이용 신청의 승낙과 제한】

① 회사는 제 6조의 규정에 의한 이용 신청 고객에 대하여 업무 수행상 또는 기술상 지장이 없는 경우에 서비스 이용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② 회사는 아래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 대해서 승낙하지 아니 합니다.
1. 타인 명의의 신청 또는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2. 허위 서류를 첨부하거나 허위내용을 기재하여 신청하는 경우
3. 신용정보의 이용과 보호에 관한 법류에 의한 유/무선 통신, 인터넷 서비스의 신용불량자로 등록되어 있는 경우
4. 사회의 안녕 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5. 정보통신 윤리 위원회에 유/무선 통신, 인터넷 서비스의 불량 이용자로 등록되어 있는 경우
6.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 요건이 만족되지 않았을 경우
7.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단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함.
8.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③ 회사는 서비스 이용신청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신청에 대하여 승낙 제한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회사가 설비의 여유가 없는 경우
2. 회사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3. 기타 회사의 귀책사유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④ 회사는 규정에 의하여 이용신청이 불 승낙 되거나 승낙을 제한하는 경우에는 이를 이용신청 고객에게 즉시 알려야 합니다.
⑤ 회사는 이용신청고객이 14세 미만 아동이 법정대리인(부모 등)의 동의를 얻지 아니한 경우에는 별도로 정하는 바에 따라 승낙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9조 【회사의 권리와 의무】

① 회사는 회원으로 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서면, SMS, 전자우편 또는 전화 등으로 통보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회사가 제정한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따라서 이용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할 의무를 가집니다. 단, 법률의 규정에 따른 적법한 절차에 의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③ 회사가 제2 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고지 또는 명시한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고객의 개인 정보를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반드시 해당 회원에게 개별적으로 공지하여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④ 회사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된 때에는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다만, 천재지변, 비상사태 또는 그밖에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 서비스를 일시 중단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⑤ 회사는 이용계약의 체결, 계약사항의 변경 및 해지 등 회원과의 계약관련 절차 및 내용 등에 있어 회원에게 편의를 제공해야 합니다.
⑥ 회사는 업무와 관련하여 회원의 사전 동의하에 회원전체 또는 일부의 개인정보에 관한 통계자료를 작성하여 이를 사용할 수 있고 서비스를 통하여 회원의 컴퓨터에 쿠키를 전송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원은 쿠키의 수신을 거부하거나 쿠키의 수신에 대하여 경고 하도록 사용하는 컴퓨터의 브라우저 설정을 변경할 수 있으며, 쿠키의 설정 변경에 의한 서비스 이용이 변경되는 것은 회원의 책임입니다.
⑦ 회사는 이용고객이 방문하거나 전자서명 또는 아이디(ID)등을 이용하여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 또는 정정을 요구하는 경우에는 본인 여부를 확인하고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⑧ 회사는 이용고객의 대리인이 방문하여 열람 또는 정정을 요구하는 경우에는 대리관계를 나타내는 증표를 제시하도록 요구할 수 있습니다.
⑨ 회사는 개인정보와 관련하여 이용고객의 의견을 수렴하고 불만을 처리하기 위한 절차를 마련하여야 합니다.

제10조 【회원의 권리와 의무】

①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의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1. 다른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2.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원의 개인적인 이용 외에 복사, 가공, 번역, 2차적 저작 등을 통하여 복제, 공연, 방송, 전시, 배포, 출판 등에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3.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
4.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5.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외설 또는 폭력적인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성, 사진, 동영상.. 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6.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행위
7. 서비스와 관련된 설비의 오동작이나 정보 등의 파괴 및 혼란을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감염 자료를 등록 또는 유포하는 행위
8.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수 있는 정보를 전송하거나 수신자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행위
9. 정보통신 윤리위원회, 소비자 보호단체 등 공신력 있는 기관으로부터 시정요구를 받는 행위
10. 선거관리 위원회의 중지, 경고 또는 시정명령을 받는 선거법 위반 행위
11.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② 회원은 이 약관에 규정하는 사항과 서비스 이용안내 또는 주의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회사가 공지하거나 별도로 게시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③ 회원은 회사의 명시적인 사전 동의가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이에 위반하여 발생한 결과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④ 회원은 이와 같은 영업활동과 관련하여 회사에 대하여 손해배상 의무를 집니다.
⑤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약관, 기타 이용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 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⑥ 회원은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 내용 및 기능을 전용할 수 없습니다.
⑦ 회원은 회원가입 신청 시나 내정보수정시 허위내용을 등록하면 안됩니다.
⑧ 회원은 회원정보 변경에 관한 내용
1. ‘회원’은 개인정보 관리화면을 통하여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관리를 위해 필요한 실명, 아이디 등은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2. ‘회원’은 회원가입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수정을 하거나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3. 제2항의 변경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4. 회원이 요청한 회원정보의 변경으로 인해서 발생한 불이익에 대해서는 회원본인에게 책임이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1조 【서비스 이용 시간】

①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운영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회사는 시스템 정기점검, 증설 및 교체를 위해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에 서비스를 일시 중단할 수 있으며, 예정되어 있는 작업으로 인한 서비스 일시중단은 웹을 통해 사전에 공지합니다.
② 회사는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시스템 관리자의 고의, 과실 없는 디스크장애, 시스템다운 등)에 사전통지가 불가능하며 타인(유/무선통신 통신회사, 인터넷 사업자, 기간통신 사업자 등)의 고의, 과실로 인한 시스템 중단 등의 경우에는 통지하지 않습니다.

제12조 【서비스의 변경】

① ‘회사’는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② ‘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이용시간에 대하여 변경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유,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 등은 그 변경 전에 해당 서비스 초기화면에 게시하여야 합니다.
③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제13조 【이용자 ID 관리】

회원은 ‘아이디’ 및 ‘비밀번호’의 관리에 대하여 다음과 같은 의무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①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 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의 ‘아이디’가 개인정보 유출 우려가 있거나, 반사회적 또는 미풍양속에 어긋나거나 회사의 운영자로 오인한 우려가 있는 경우, 해당 ‘아이디’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③ 회원은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④ 제3항의 경우에 해당 ‘회원’이 ‘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14조 【게시물의 관리】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게시물이나 자료를 사전통지 없이 삭제하거나 이동 또는 등록 거부, 회원강제 탈퇴를 할 수 있습니다.

① 교육적으로 부적절한 내용인 경우
② 다른 회원 또는 제3자에게 심한 모욕을 주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③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을 유포하거나 링크시키는 경우
④ 불법복제 또는 해킹을 조장하는 내용인 경우
⑤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광고일 경우
⑥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⑦ 다른 이용자 또는 제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⑧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물 원칙에 어긋나거나, 게시판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⑨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15조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및 권리의 귀속】


①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취득한 정보를 임의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 내의 내용물, 게시 내용에 대해 제 14조 각 호에 해당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통지 없이 삭제하거나 이동 또는 등록 거부할 수 있습니다.
③ ‘서비스’에 대한 저작권 및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단, ‘회원’의 ‘게시물’ 및 제휴계약에 따라 제공된 저작물 등은 제외합니다.
④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따라 ‘계정’, ‘아이디’, ‘콘텐츠’,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만을 부여하며, ‘회원’은 이를 양도, 판매, 담보제공 등의 처분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제16조 【정보의 제공】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도중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전자우편이나 전화통신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17조 【광고】

① 회사는 회원에게 객관적으로 도움이 된다고 판단되는 교육적인 광고는 서비스에 포함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서비스 이용 시 노출되는 광고게재에 대해 동의합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 상에 게재되어 있거나 본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를 함으로써 발생하는 손실과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8조 【계약 변경 및 해지】

① ‘회원’은 서비스내의 회원탈퇴 화면 또는 내 정보 관리 메뉴 등을 통하여 이용계약 해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② ‘회원’이 계약을 해지할 경우, 관련법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회사’가 회원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지 즉시 ‘회원’의 모든 데이터는 소멸됩니다.
③ ‘회원’이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중 본인 계정에 등록된 게시물 일체는 삭제됩니다.

제19조 【서비스 이용제한 - 불량이용자 처리】

①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내용에 있어서 본 약관 제10조 내용을 위반 하거나,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1. 미풍양속을 저해하며 교육적으로 적절하지 않은 비속한 ID 및 별명 사용
2. 타 이용자에게 심한 모욕을 주는 글을 게시하거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한 경우
3. 회사나 회사의 제품에 대한 맹목적인 비방을 목적으로 글을 게시하거나 기타 정상적인 서비스 운영에 방해가 될 경우
4. 정보통신 윤리위원회 등 관련 공공기관의 시정 요구가 있는 경우
5. 정상적인 학습물이 아닌 교육을 빙자하여 음란물(글, 사진, 동영상, URL)을 게시한 경우
6. 상용소프트웨어나 크랙파일을 올린 경우
7. 정보통신 윤리위원회의 심의 세칙 제7조에 어긋나는 음란물을 게재한 경우
8. 반국가적 행위의 수행을 목적으로 하는 내용을 포함한 경우
9. 저작권이 있는 글을 무단 복제하거나 저작권이 있는 음악파일, 동영상파일, 사진 등을 무단으로 올린 경우
10.정보통신 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등의 파괴를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프로그램 등 을 유포하는 경우
11.올쌤교육의 본래 사용 목적인 교육과는 동떨어진 다른 목적(쇼핑몰, 상업광고, 음란물, 불법제작물 유포 등)으로 사용하는 경우.
12.시스템에 위해를 가할 목적으로 계약된 허용 용량보다 과도한 데이터를 업로드 할 경우.
② 상기 이용제한 규정에 따라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에게 서비스 이용에 대하여 별도 공지 없이 서비스 이용의 일시정지, 정지, 이용계약 해지 등을 불량이용자 처리규정에 따라 취할 수 있습니다.

제20조 【손해배상의 범위 및 청구】

① 회사는 서비스로부터 회원이 받은 손해가 천재지변등 불가항력적이거나 회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때에는 손해배상을 하지 아니합니다.
②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행위로 인하여 회사가 회원 이외에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비롯한 각종의 이의제기를 받는 경우 회원은 회사의 면책을 위하여 노력하여야 하며, 만일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는 당해 회원은 그로 인하여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21조 【면책사항】

①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및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회사는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이 면제됩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④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또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⑤ 회사는 이용자의 컴퓨터 오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회원이 신상정보 및 전자우편 주소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⑥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각종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⑦ 회사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물품거래(무형의 물품 포함)등을 한 경우에 그로부터 발생하는 일체의 손해에 대하여 책임지지 아니합니다.
⑧ 회사에서 회원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해서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2조 【재판권 및 분쟁조정】

①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사업법 등 관계법령과 상관습에 따릅니다.
②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사이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 쌍방간에 분쟁의 해결을 위해 성실히 협의한 후가 아니면 제소할 수 없습니다.
③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이 약관은 2015년 7월 29일부터 시행합니다.